네오스마트펜

공지사항

※9월 고객센터 공지 ※

관리자 2020.09.15 11:21:39 조회수 259
※ (주) 네오랩컨버전스 고객지원 및 배송 업무 안내 ※

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,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.

네오랩컨버전스 한가위 연휴 휴무 관련 고객지원 업무 및 배송일정 안내드립니다.  

<고객지원>
2020년 9월 29일(화) 12:00 이후 ~ 10월 4일(일)  <추석 연휴 및 주말>

상기 시간에는 고객지원실 전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ARS 송출-휴무)

긴급한 문의사항은 cs@neolab.net으로 메일 접수 부탁드리며,
10월 5일(월) 이후 상담 시간에 (10:00~12:00 / 13:00~18:00)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<배송일정> 
9월 25일(금) A/S완료 및 주문 확인 건까지 정상 발송되며,
이후 10월 5일(월)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
명절 기간 중 모든 택배사의 물류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오니
제품의 분실을 예방하기 위해, 명절 기간 이후로 택배 이용을 권장드립니다. 
 
더욱더 발전하는 네오랩컨버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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